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군위군, 13일 ‘군민체육대회’ 개최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등록일 2017년10월11일 21시31분  
오는 13일 군위읍 군위체육공원 일원에서 ‘제43회 군민체육대회’ 가 열린다. 사진·지난해 행사때
‘제43회 군위 군민체육대회’가 13일 1만여 명의 군민과 출향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군위생활체육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군위군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8개 읍면별로 선수들이 참가해 육상(400m 계주), 줄다리기, 씨름, 화합제기차기, 풍물놀이 등 다양한 경기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겨룬다.

대회 개회식은 13일 오전 9시 8개 읍면 선수단 입장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국민의례, 군민상 시상, 대회사, 축사, 대표선수 선서, 선수단퇴장 등 순으로 진행된다.

식후행사로는 군악대 공연과 난타 공연이 펼쳐진다.

군민이 화합하는 가운데 모든 경기를 마무리한 뒤 오후 1시 30분 시상식과 함께 폐회식을 갖는다.

폐회식이 끝난 후 2시부터 군민화합 한마당 행사에 박주희, 박구윤, 남일해, 조정민, 조은성 등 지역 가수의 공연도 함께 열린다.
오는 13일 군위체육공원 일원에서 ‘제43회 군민체육대회’ 가 열린다. 사진·지난해 행사때
김영만 군수는 “군위군체육회는 물론 관내 각급 기관단체와 협조하며 군민체육대회를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군민이 경기를 즐기며 인정 넘치고 화합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군위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해 하나 되는 군위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