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이에이치페리 ‘독도의날 왕복 무료 승선’ 행사

22~28일 씨플라워호 후포-울릉 왕복 예매자 대상
24·25일 독도 왕복 승선권 총 800명 선착순 지급

김재원 기자 jwkim@kyongbuk.com 등록일 2017년10월12일 20시59분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기념해 ㈜제이에이치페리(대표이사 박성북)가 24일과 25일 이틀간 ‘독도 무료승선’행사를 갖는다.

‘독도의 날’은 117년 전 고종황제가 대한제국칙령 제41호에 독도를 울릉도의 부속섬으로 지정한 것을 기념하고 독도가 우리의 영토임을 세계 각 국에 알리기 위해 지정된 날이다.

이 날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겨 보자는 취지에서 ㈜제이에이치페리는 22일부터 28일까지 울진 후포항과 울릉도 사동항을 운항하는 씨플라워호 왕복 예매자를 대상으로 24일과 25일 운항예정인 독도 승선권을 날짜별 선착순 예매자 전원(400명 씩 총 800명)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제이에이치페리_씨플라워호.jpeg
▲ 제이에이치페리 씨플라워호.
박성북 ㈜제이에이치페리 대표는 “엄연히 우리 영토임에도 독도가 우리의 영토임과 함께 독도 수호 의지를 세계 각 국에 드러내야 하는 현 상황이 안타깝지만 이것은 부인할 수도 없는 현실이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방송이나 언론으로만 접했었던 독도를 직접 방문해 독도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게 되는 작은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이에이치페리 누리집(www.jhferry.com)을 참고 하면 된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원 기자

    • 김재원 기자
  • 행정사회부 기자입니다. 포항 북구지역과 검찰, 법원, 해양, 교육을 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