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군위군의회, 출연금 운용계획안 등 보고 받아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등록일 2017년10월16일 19시14분  
군위군 의회는 16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집행기관이 제출하 3건의 출연금 운용계획안과 김수환 추기경 사랑과 나눔공원 및 운용조례 안에 대해 보고를 받고 질의·응답과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군위군의회(의장 김영호)는 16일 오전 10시 의회 소회의실에서 집행기관이 제출한 3건의 출연금 운용계획안과 김수환 추기경 사랑과 나눔공원 및 운용조례 안에 대해 보고를 받고 질의·응답과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논의된 안건은 10월 임시회에서 처리할 예정이다

이어 ‘사진으로 보는 군위군의회 27년’ 사진전을 개최해 그간 업적과 활동을 되돌아보는 기회를 가진 소회를 밝혔다.

의원들은 이번 사진전을 통해 지방의회가 처음 출범했던 그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의정활동 사진들을 하나씩 살펴보면서 회고에 젖는 한편, 27년 동안 군민의 대표기관으로서 의원들의 활동 모습과 군위군 발전 발자취를 되돌아볼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군민체육대회 기간에 제1대 의회부터 제7대 의회까지 의원들의 군민과 함께해 온 의정활동 모습 등 총 140점의 사진으로 구성된 이번 사진전에는 시기별 중요했던 활동 모습을 담았다.
사진전은 군위읍 군위생활체육공원에서 지난 12∼13일까지 군민체육대회 기간에 제1대 의회부터 제7대 의회까지 의원들의 군민과 함께해 온 의정활동 모습 등 총 140점의 사진으로 구성해 시기별 중요했던 활동 모습을 담았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