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람 한사람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지역 구석구석 발품에 중점"
"LG BCM 유치 실력으로 네덜란드 ASML 제조공장 유치 후보 강조"
김현권 22대 총선 구미을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28일부터 본격적인 총선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기존의 전통적인 선거운동 방식에서 탈피해, 골목지도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선거운동을 전개한다”며 “골목지도는 경북도당이 이번 총선을 대비해 개발한 전략적 도구로, 지역구 내 세부 동네별로 과거 선거 결과를 분석한 자료집이다”고 밝혔다.
그는 “이 자료를 바탕으로 전통적인 대로변 중심의 집중 유세보다는 지역 내 골목골목을 직접 찾아가 유권자들과의 밀접한 소통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선거운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했다.
김 후보는 “골목지도를 활용한 이번 선거운동 전략을 통해 구미 시민들과 더 깊이 있는 소통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골목에서 유권자들을 만나 깊이 있게 구미의 발전과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현권 후보는 “이번 선거운동 전략은 기존의 대규모 유세에서 벗어나 구미 시민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구의 구석구석을 직접 찾아가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이를 통해 구미 시민들에게 김현권이 LG BCM을 유치한 실력으로 네덜란드 ASML 제조공장을 유치할 수 있는 유능한 후보임을 강조할 계획”이라고 주장했다.
또 “새로운 선거 방법인 골목지도 전략이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시도로 선거운동 문화에 새로운 바람으로 적용돼 주민들이 메시지에 호응해 주실 것”이라고 했다.